김건희 여사·재클린 케네디 '패션' 비교…"비슷하면 안 되나"
김건희 '사진 표절' 의혹 재클린 케네디 코스프레..리플리 증후군 의심 : 네이버 블로그
김건희 오드리햅번 재클린 닮은꼴 이마 숯 흑채 얼굴 + : 네이버 블로그
그래도 전 영부인들 사진 보단 잘 받아서 좋게 나오니 폐미 좌파들이 눈이 뒤집히지 ㅋㅋㅋ 니들도 시술받고 고치고 해라 열폭하지 말고 그래도 안되겠지만 노력은 해라 못 생긴 여자는 평생 외롭다 hmy 부러운가보다ㅋ 돼지 정숙 못한게 한이 됐나?? 창피하면서도 웃음이 나온다 ㅋ rimi 개똥싸네 zall 코스프레 아닌거면 한달동안 실제로 봉사활동해봐 그럼 인정해줄께 그냥 한장 찍는건 누구나 할수있고 의미도 없다 양심없는 인간 kmk 여사님 악플 신경쓰지 마시고 행보 계속 이어 나가세요 홧팅!!! 4 LA 인근 음력설 행사 뒤… 총기난사 최소 10명 사망• 그가 저렇게 맥락도 없이 재클린을 따라하다가 자기 남편도 비명횡사 잃어버리게 된다면 본인의 운명은 어떻게 되는 건가.
우리나라 대통령 부인의 패션 감각을 보여줌으로써 우리나라의 패션 수준까지 인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김 여사가 12일에는 프놈펜에 있는 헤브론 의료원을 찾아가고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을 위로했다.
7네티즌들, 윤 대통령의 이승만 소환에 대해 "역대 어느 대통령도 못한 말" 반응• 아니면 치밀하게 의도한 사진일까? 물론 양자가 일으킨 사안의 수준과 차원이 다르기는 하나 대응하는 태도에 따라 여론의 반응이 다르게 되는 게 선거판이다.
연합뉴스 이번에 비교 대상이 된 사진은 오드리 헵번이 1992년 소말리아 바이도아 소재 유니세프 급식센터를 찾아 영양실조 아동을 안고 찍은 사진이다.
이력도 배끼고, 논문도 배끼고, 쌍판떼기도 배끼고, 온통 배껴대는 인생 참 가련하고 천박하다 walk 모델사진 현지인들이 고생했겠다 자세잡느라 yoob 뭘해도 딴지 그노므 좌파들은 sml 쇼만 하는 좌파들 눈에는 뭐든 쇼만 보이죠?? 좌파 성향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건희 여사가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인 재클린 케네디 여사의 패션을 따라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jero 표절 장인이네요 논문 표절 병원에서 얼굴도 표절 의상도 표절, 다음엔 또 뭘 표절하려나? 사진 컨셉이 뭔지 모르겠다 차라리 밝게 웃고 아이 손을 잡아주고 격려해주면 되는 거 아닌가?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 1963년 암살 사건으로 존 F.
naver.
김건희 여사는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오는 18일부터 5박 7일간 일정으로 영국, 미국, 캐나다 순방길에 오른다.
존경하고 좋아해서 닮고 싶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