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려가 현실로...둔촌주공 재건축, 대규모 미계약 발생
"규제 풀어도 1400가구 미계약… '둔촌주공 악재' 시장 더 누르나"
둔촌주공 1400가구 무더기 미계약…"반도 못 채웠다" 얘기도
둔촌주공 1400가구 무더기 미계약…"반도 못 채웠다" 얘기도
둔촌주공 한고비 넘겼지만… 증권사‘부동산 PF 리스크’여전 :: 문화일보
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둔촌주공 재건축 조합은 지난달 말 일반분양 계획안과 희망 분양가를 강동구청에 제출했다.
분양가를 높이면 조합원 분담금이 줄지만 미분양 우려가 있다.
둔촌주공 재건축에 대한 관심과 또 둔촌주공 재건축 일반 분양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먹구름 걷힌 둔촌주공 둔촌주공 재건축 올림픽파크 포레온 사업 조합이 주택도시보증공사 HUG 의 대출 보증을 받아 만기일 19일 전까지 7231억 원 규모의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 PF 사업비를 상환할 수 있게 됐다.
정부가 이달 청약 및 대출 규제를 대폭 완화하면서 사실상 둔촌주공 사업지에 가장 많은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예상됐지만, 지속적인 집값 하락과 금리 인상 부담에 청약자들의 계약 포기가 속출한 것으로 분석된다.
게다가 소형 평수는 모두 북도식 아파트로 공급됩니다.
com ] 부동산 시장 침체 정도를 살펴볼 바로미터로 여겨졌던 서울 강동구 둔촌동 '올림픽파크 포레온 이하 둔촌주공 재건축 ' 일반분양에서 우려대로 대규모 미달이 발생했다.
최근에 분양가부터 시작해서 설계 논란도 많아 청약 전의 정보를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하였습니다.
재건축조합은 일단 다음달 중 예비 당첨자를 대상으로 추가 계약에 나설 예정이다.
만약 이 과정에서도 미계약 물량이 해소되지 않을 경우에는 무순위 청약을 통해 청약 접수를 받게 된다.